1. 구글 애드센스 (google AdSense)
구글에서 블로그에 노출하는 온라인 광고 유형. html기반의 광고
수익이 한번 안정되면 꾸준히 유지가 됨.
단점 : 심사기준이 까다로움. 심사기준이 까다롭다는게 명확한 기준을 알기 어렵고, 심사기간이 오래 걸린다는점이다.
2. 카카오 애드핏.
장점 : 광고 구조가 단순하고 심사가 쉽다.
심사 기준 : 블로그 개설 1달 이후, 3개월 이내 새글 20개
이마저도 마음먹고 하지 않으면 채우기 쉽지 않다. 조금만 바빠져서 새글을 업로드를 안하게되면 자꾸 이전에 올렸던게시글이 3개월이 지나게되기 때문이다.
단점 : 심사가 쉬운만큼 수익성은 가장 낮다.
3.데이블 ( Dable)
개인화 추천을 통해서 트래픽과 주목도를 상승시키고 블로그에 딱 맞는 알고리즘을 통해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음.
단점 : 연동 조건이 가장 까다로움.
4. 텐핑 (Tenping)
텐핑은 위의 세개의 플랫폼과 다르게 사이트에 가입을 한 후 별도 심사 없이 바로 블로그에 연동할수 있다.
하지만 역시나 연동이 쉬운만큼 높은 광고 수익률을 기대 할 수 없을듯하다.
구글 애드센스가 현존하는 블로그 광고중에 가장 수익률이 좋다고 한다.
이 블로그는 꾸준히 포스팅을 할 예정이기때문에 가장 쉬운 텐핑을 우선 연동해놓고 그다음 애드핏을 연동시키고, 구글 애드센스를 지속적으로 도전해볼 생각이다.
또한, 이후 수익을 추가로 포스팅 해볼 예정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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